본문 바로가기

[제주]이야기

[제주도 맛집] 고기국수 맛집

제주도하면 고기국수 아닙니까??

제협 식구들의 단골 고기국수집을 소개시켜 드립니당~

바로~ 사진 부터 까고 가보시죵~ㅋㅋ




어우~고기양 보시게~~

국물 진한거 보소~~흐흐



창피하지만 웃긴 흡입샷 보시죵ㅋㅋ

무슨 자신감이니....넌........ㅡㅡ




자 !!!위치 깝니다~~^^

제주 노형동 그랜드호텔 근처입니당

이름은 가락국수~~~

제주 여행오시면 한번 들러보시죠~~^^

누굴믿고?? ㅋㅋ대장을 믿고ㅋㅋ

이상 통신원 송양이엇숨니당~

끝~~~

p.s 오늘의 블로그 실험 자극적인 태그들은 효과가 잇는가??
실험 고고싱

야한 태그 치고 오신분들 욕하면 앙돼요ㅋㅋㅋ재밋당

'[제주]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한림읍 맛집] 한림오일장 돌식당  (0) 2014.10.09